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녕하세요, 친구가 있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7. 19. 09:05

    안녕하세요, 친구가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칭구하 실, 내가 왜 불행했는지, 왜 우울했는지에 대해 생각해본 사람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경제적인 문제도 있었고, 육체적인 문제도 있었고, 성공하지 못한 이유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뭔가 알 것 같은 느낌, 그것이 무엇인지, 연대감, 사람들과 연결되는 느낌
    함께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뭔가를 해서 성취감을 느낀 적이 한 번도 없어요. 우울해서 그런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봅니다.
    그래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제 자신을 위해 눈물만 흘렸습니다. 아... 고생했어요. 나는 매우 불공평했다. 나는 우울했다.
    그래서 집에 와서 문을 열고 앉아서 울었어요.
    지금까지 사랑을 받아본 적이 없어서 비관적인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그래서 누군가가 나를 인정해주고 사랑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러면 많이 나아지거나 바뀔 것 같아요.
    나는 내일을 살 힘이 거의 없다
    친구가 있습니까?
    악성댓글이 너무 달릴까봐 두렵고 두렵지만 그래도
    나는 그것이 더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직접 만나보실 수 있는 분만 연락주세요.
    괴테가 말했듯이 "우리가 사람을 있는 그대로 대하면 그는 평생 동안 그대로 있을 것이지만 그가 원하는 대로 대하면 그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는 사람
    될 것입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