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없으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8. 07:00

    나의 억울한 말을 들어
    내 이야기를 하고 싶다
    저는 13년 동안 첫 회사에서 일했지만, 정신적이고 혹독한 회사를 그만둔 이모가 이사로 삼고 있는 회사로 전직하게 되었습니다.
    가족끼리 일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언제나 부딪쳐 보면 힘든 상황이 많았습니다.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너무 긴 문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간단히 설명합니다.
    1. 나의 부모는, 엄마는 반드시 재혼을 해야 한다고 말했어요(참고로, 아버지는 10년전으로 돌아가, 어머니가 재혼을 하고 나서 잠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재혼을 하면 아이들이 거지가 된다고 말했습니다.
    2. 엄마가 재혼하기 전에 의도하지 않고 일이 잘못되어 거의 모든 재산을 날려버리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럼 내가 할머니~ 엄마는 지금 개야.
    3.회사의 특성상 일요일 이외에는 출근을 하는 날이 많은데 크리스마스의 날이었습니다. 나는 당연히 출근을 하고 출근시간이 잠시 지나도 아무도 출근을 하지 않으면 전 가운데서 분하다는 것 하지만 모두 쉬는 것보다 일을 했어.
    그건 그렇고, 이모와 이모도 함께 회사에서 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오후 3시 정도가 되어, 이모가 회사에 와서, 쇠고기의 상자를 줘 이모로 해 줍니다. 라는 의미로 받아 들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나가 없는 친척이 모인 곳에서 아빠로 돌아와 가난하기 때문에 쇠고기도 손에 넣었기 때문에 고마워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정말 고마워요.
    4. 여러가지 일이 생겨 정신적으로 매우 힘들어 결국 퇴사를 결정해 퇴사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회사차로 출퇴근하고 있었기 때문에, 마지막 날에 회사차를 반환하고 퇴근하는 차가 없었습니다.
    그러니까, 전의 귀가 시간 전에 이모의 아들의 사촌에 차가 없기 때문에, 버스 터미널까지 조금 태워 줄 수 있을까라고 들으면 약속이 없으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니까, 이전에 다니던 직장이 이웃에 있고, 친한 동생에게 태워달라고 부탁해, 퇴근 시간 이후에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사촌 형이 형에게 가서는 안됩니다. 기다리는 상황입니다.
    나는 회사에서 나왔기 때문에 내가 차를 움직여 나왔다는 것이다.
    그런 더러운 직장 생활을 마치고 퇴사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상황은 앞으로
    내가 퇴사 이래, 가족 모임 때, 내가 없는 상황에서, 이모가 다른 친척에게 나의 싸움을 하고 회사에 갈 때, 인수 인계도 확고하지 않았다.
    가족 행사 때마다 친척이 내가 오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실고모라는 사람이, 내가 퇴사 후에 3~4번 정도를 전화해 급료가 내려가기 때문에 회사에 돌아온다고 말했어요. 다시 회사에 오라고 말합니까?
    매우 억울하고 억울하기 때문에 친척의 카톡방에 이런 사실을 알리고 사실을 바로잡고 싶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추가적인 이야기가 많지만 너무 많아서 이렇게 줄어듭니다.
    내가 어떻게 해체하는지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